뜀의 세상보기/17 Vietnam Da Nang

다낭 가족여행 4 바나힐에서 (2)

"뜀" & "세인" 2019. 2. 13. 14:49

 

다낭 가족여행 4 바나힐에서 (2)

 

2017.12.24.(일)~27.(수)

 

- 여행 2일차 : 2017.12.25.(월)

 

  베트남에서 가장 큰 옥내 오락지는 Sun World Ba Na Hills라고 안내 팜플릿에 나와있다. 그래, 우린 실내인 지구속 여행과 해저 2만리 2권 소설로부터 감명을 받았다는  "FANTASY PARK"로 들어갔다.(안내 팜플릿에는 그게 전부다)

 

이곳 바나 힐의 입장료에 모든 시설이용이 포함되어 있는지라 모든게 무료다. 아니, 무료는 아니지만 무료인 뭐라고 해야하는걸까? 따로 돈을 더 내지 않으니 깔끔해서 좋다.

 

 

 

FANTASY PARK 입구

 

 

들어오자마자 기념으로 사진을 찍었는데 윤하가 눈을 감은 찰라에 찍혔네...ㅋㅋ

 

 

 

바나 힐을 소개할때 꼭 나오는 놀이기구다. 이곳의 메인 놀이기구인듯...

 

 

전 날 연착이 아니었더라면 이미 하루를 놀고 한 번더 놀았을 시간인데 이제야 처음 놀게 되지만 그만큼 더 신나게 놀면 되는법이니...

 

 

윤하 한 컷...

 

 

음, 이런 모든 오락기구가 무료(?)인만큼 열심히 또 열심히...

 

 

 

 

 

 

빠라바라바라밤~~ 오토바이 타는 최씨 부녀

 

 

 

라이더 윤하

 

 

 

카 레이싱중인 윤하...

 

 

음, 쥬라기파크가 있네. 당연히 호기심이 생기니 들어가봤다. 물론 다섯살 윤진이는 무서운지 엄마품을 떠나지 못 하고 꼭 안겨있었다.

 

 

 

 

 

 

 

 

ㅋ 넘나 무서운 윤진

 

 

 

 

 

 

짝퉁이지만 공룡구경 잘 하고 다시 오락기구와 놀이시설이 있는곳으로 이동을 했고 당연히 열심히 놀았다. 아래의 사진처럼...

 

 

 

 

 

 

 

 

 

 

 

말 타는 윤하와 윤진

 

 

 

 

 

내가 자유투는 조금 잘 한다.ㅋㅋ

 

 

 

윤하와 윤진이도 농구 슛팅중...

 

 

옛날 우리나라 어느곳에 있었던것 같은데 기억이...

 

 

 

 

 

시설이 조금은 오래된듯하지만 아이들이 놀기엔 안성맞춤이다. 마냥 신나고 재밌으면 그만인것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