뜀의 세상보기/17 Vietnam Da Nang

다낭 가족여행 21 다낭에서의 마지막 저녁

"뜀" & "세인" 2019. 5. 14. 16:19

다낭 가족여행 21 다낭에서의 마지막 저녁

 

2017.12.24.(일)~27.(수)

 

- 여행 4일차 : 2017.12.27.(수)


  생각보다 훨씬 재밌게 잘 놀았다. 만족도가 높은 여행이란 소리다. 이제 늦은 저녁을 먹어야 했는데 이 레스토랑은 부산에 살고 있는 아는 형이 알려준  식당으로 제법 유명한 곳인가보다만 가장 만족스러운건 가격이었다. 맛도 그런대로 좋았고...



역시나 우버를 이용해서 레스토랑으로 이동을 했고 분위기 좋은 곳으로 도착했음을 금방 알수가 있었다.





자리도 괜찮았는데 지나가는 자동차의 매연때문에 모두들 앉지 않았던건가? ㅋㅋ





좀전까지 놀았던 선 월드의 맵을 보면서 이러쿵저러쿵중인 윤하와 윤진



레스토랑 이름이다.





한 잔씩 더 주문해줘도 괜찮았던 쥬스값 ㅋㅋ


맛있게 먹어도 맛없게 먹어도 음식의 이름을 거의 기억하지 못 하는지라...^^::



주문한 음식중 한 장의 사진







밥 먹었으니 다시 선 월드에서 놀려고 되돌아간건 아니었다. 물품보관함에 맡겨두었던것을 찾으러 갔던거다...^^:;





그닥 중요한것은 아니었지만 기억을 했으니 찾으러 가야만 했던 그 가방...



다시 숙소로 이동...